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키트추천]고관함박 함박스테이크 밀키트, 맛있어서 미쳤다리

밥 해먹기

by 블루베뤼 2022. 12. 17. 17:3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뭐 해 먹지?

매일 뭐 먹을지가 우리 인생에 최고로 중대하고 소중한큰 고민이다. 엄마가 함박스테이크 밀키트를 주문해서 보내 주셨다. 부산 쪽에서 유명한 맛집인 고관함박이라는 가게에서 만든 밀키트라고 한다. 한 팩에 2만 4천 오백원 쯤이었나 싶다. 

부산지역에서 줄서서 사먹는 함박스테이크라고 한다.  주로 젊은 사람들이 가서 가성비 좋게 저렴한 가격에 와구와구 먹고 오는 함박스테이크 시리즈라고 한다. 항상 맛있는 집에는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몰리는지, 다들 맛집에 진심이시다. ^^

포장지부터 엄청 깔끔하다. 고기를 좋아하는 고기 귀신인 나는 함박스테이크도 육즙이 쭉쭉 나와야 좋아하는데, 역시 육즙이 제대로 살아있는 함박스테이크다. 밀키트 안에 어떻게 먹는지 설명서도 자세히 들어있다.  만드는데 단 10분이면 족하다. 

함박패티, 양파, 방울토마토, 버섯, 고관소스, 아삭이 고추까지 곁들여 먹어야 하는 야채까지 보내주셔서 엄청 대박 간편하다. 

먼저 함박스테이크를 전자렌지에 2분간 돌려주고 프라이팬에 같이 넣고 10분 구워주면 끝!!!!!  세상에 이렇게 간편하고 편리할 수가. 

함박 2개에 1인분해서 3인분 들어있는데, 한번에 한 사람이 2개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은 것 같다. 성인 한 사람이 먹기에는 함박 고기 1개 반이라도 충분할 것 같다. 나 혼자 1인가구가 먹기에는 4번 정도 먹을 식사량이라고 해도 좋을 듯하다. 여자 1인 식구에게는 4번 먹을 정도의 양이고 남자들 1인가구라면 3번 먹을 양이라고 보면 되겠다.  입맛 없을 때 아주 간편하고 신속하게 해 먹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 밀키트 이다. 

 

이 깔끔하고 정갈한 포장을 보라~ 역시 잘 팔리는 물건은 다 이유가 있다. 소비자의 마음을 너무 잘 알고 포장도 가지런하게 해놨다. 대 만족~~ 애정하는 고관함박 밀키트. 

함박소스도 많이 달지 않고 약간 상큼한 맛이 나서 취향 저격이다.  사실 나는 조금 더 상큼하게 먹고 싶어서 토마토를 더 넣어 먹는데,  주인장은 브로콜리 같은 푸른 채소를 곁들여 먹으면 보기 더 좋은 요리가 된다고 추천하고 있다. 

 

오늘도 행복하게 고관함박 스테이크를 먹었다. 세상에 맛있는 것은 왜 이렇게 많은걸까. 맛도 있는데 간편하기 까지해서 금상첨화다. 

 

더 예쁘게 플레이팅 하려고 했는데 똥손이라 이 정도밖에 못하는 구나. 양파를 조금 더 내 취향껏 넣어 보았다. 소스가 맛있고 거기가 육즙도 같이 나와서 너무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되었다. 같이 넣어주신 아삭이 고추, 고추와 비벼먹으라고 넣어준 고추장소스도 맛이 일품이다. 날도 너무 춥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귀찮은데 이런 밀키트 때문에 삶의 질이 좋아진다. 감사하구만~~ ㅎㅎ

아삭이 고추가 정말 너무 아삭아삭해서 느끼함을 잡아준다. 오늘도 맛있게 먹고 춥지만 화이팅해야지~ 모두들 건강하게 잘 먹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래요~   고관함박 밀키트, 함박스테이크 밀키트 너무 맛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